"> ', description: '우리의 선조 매헌 윤봉길 의사님 감사합니다안녕하신가요? 제4회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공모전을 주관하신 국가 보훈처 관게자분들과 함께 지원해주시는 교육부처 공무원 분들과 나라를 사랑하는 일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물신양면 힘써주시는 LG하우시스 관계자분들께 이번 공모전의 참여 기회를 주심에 있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저는 나라를 사랑하는 청년 인천가톨릭대 환경디자인학과 1학년 이상민입니다.여러분은 현재 우리가 있는 존재이유를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기꺼이 바치신 선조분들이 있었기에 저를 포함한 여러분들이 있을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같은 생각이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저는 제1회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작으로 참여하게된 더콘테스트의 다수의 공모전은 저자신을 한발 더 다가서는 계기로 발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국가보훈처 주관하는 본 공모전은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한번더 되새기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본 공모전의 취지는 단순히 현충시설을 방문하는것이 아닌 이번기회를 통하여 나라에 대한 애국심을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주변의 현충시설을 방문함으로서 선조들의 마음을 느껴보는 것은 아닐까요?본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 충의사를 방문하였을때  무더운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저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가정먼저 방문한 사당에서 윤봉길 의사를 뵙고 천천히 발자취를 따라가보면서 개선할점을 찾아가는 여행을 하고자 하였습니다.전보다 많은 모습이 달라진 충의사의 모습을 보니 저의 얼굴에는 자연스럽게 미소를 띄게 되었습니다. 제가 공모전에 참여하여 개선방안을 알린다면 더욱이 개선되어진 충의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글을 읽고 계신 다양한 자리에 계신여려분  여러분들은 학생,공무원,정치인,근로자 이밖에도 다양한 자리에 계실것입니다.저는 여러분께 한가지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바쁜 현대사회에서 힘든 하루들을 보내고 계신가요? 하늘을 보는여유는 있으신가요?  바쁜 생활속에서도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또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선조분들을 한번 생각해보시는것은 어떠할까요?윤봉길의사님의 거사로 중국 국민당의 총통이었던 장제스는 중국의 100만대군도 하지 못한일을 조선의 한 청년이 해냈다라며 감탄을 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관심이 갖지 않고 있던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적극적인 지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저의 PPT를 통하여서 많이 부족한점이 많이 있지만  여러분들이 매헌 윤봉길 의사에 대하여 올바른 역사지식과 더많은 이야기를 알아가는건 어떨까요?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충의사를 방문하셔서 가족,친구,애인 이밖에 모든 분들과 추억을 쌓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윤봉길의사님의 유언을 글로서 알려드리며 마치고자 합니다.너희도만일 피가 있고 뼈가 있다면, 조선을위해 용감한 투사가 되어라 태극의 깃발이 높이 드날리고 나의빈무덤을 찾아와 한잔 술을 부어 놓아라 그리고 너희는 아비 없음을 슬퍼하지 말아라 사랑하는 어머니가있으니- 윤봉길의사님이 사랑하는 자식들에게 남긴 유언 중에서 - ', imageWidth: 751, imageHeight: 441, imageUrl: 'http://thecontest.co.kr/common/download.php?ftype=content&fid=822866', link: { mobileWebUrl: 'http://m.thecontest.co.kr/contest/contest_board_view.php?ccont_id=822866&cnst_id=4971', webUrl: 'http://thecontest.co.kr/contest/contest_board_view.php?ccont_id=822866&cnst_id=4971' }, }, social: { viewCount: 10344, }, }); }
마이페이지 찜한공모전 맨위로
제4회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공모전 [일반부] 9,000,000 마감완료
제목  인천가톨릭대 환경디자인학과 1학년 이상민 (우리의 선조 매헌 윤봉길 의사 )
참여자  sangmin   |   조회  10,345    |   투표  117

20190805_141513.jpg
우리의 선조 매헌 윤봉길 의사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신가요? 제4회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공모전을 주관하신 국가 보훈처 관게자분들과 함께 지원해주시는 교육부처 공무원 분들과 나라를 사랑하는 일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물신양면 힘써주시는 LG하우시스 관계자분들께 이번 공모전의 참여 기회를 주심에 있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나라를 사랑하는 청년 인천가톨릭대 환경디자인학과 1학년 이상민입니다.

여러분은 현재 우리가 있는 존재이유를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기꺼이 바치신 선조분들이 있었기에 저를 포함한 여러분들이 있을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같은 생각이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1회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작으로 참여하게된 더콘테스트의 다수의 공모전은 저자신을 한발 더 다가서는 계기로 발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국가보훈처 주관하는 본 공모전은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한번더 되새기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본 공모전의 취지는 단순히 현충시설을 방문하는것이 아닌 이번기회를 통하여 나라에 대한 애국심을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주변의 현충시설을 방문함으로서 선조들의 마음을 느껴보는 것은 아닐까요?

본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 충의사를 방문하였을때  무더운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저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가정먼저 방문한 사당에서 윤봉길 의사를 뵙고 천천히 발자취를 따라가보면서 개선할점을 찾아가는 여행을 하고자 하였습니다.

전보다 많은 모습이 달라진 충의사의 모습을 보니 저의 얼굴에는 자연스럽게 미소를 띄게 되었습니다. 제가 공모전에 참여하여 개선방안을 알린다면 더욱이 개선되어진 충의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글을 읽고 계신 다양한 자리에 계신여려분  여러분들은 학생,공무원,정치인,근로자 이밖에도 다양한 자리에 계실것입니다.저는 여러분께 한가지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바쁜 현대사회에서 힘든 하루들을 보내고 계신가요? 하늘을 보는여유는 있으신가요?  바쁜 생활속에서도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또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선조분들을 한번 생각해보시는것은 어떠할까요?

윤봉길의사님의 거사로 중국 국민당의 총통이었던 장제스는 중국의 100만대군도 하지 못한일을 조선의 한 청년이 해냈다라며 감탄을 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관심이 갖지 않고 있던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적극적인 지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저의 PPT를 통하여서 많이 부족한점이 많이 있지만  여러분들이 매헌 윤봉길 의사에 대하여 올바른 역사지식과 더많은 이야기를 알아가는건 어떨까요?

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충의사를 방문하셔서 가족,친구,애인 이밖에 모든 분들과 추억을 쌓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윤봉길의사님의 유언을 글로서 알려드리며 마치고자 합니다.


너희도만일 피가 있고 뼈가 있다면, 조선을위해 용감한 투사가 되어라 태

극의 깃발이 높이 드날리고 나의빈무덤을 찾아와 한잔 술을 부어 놓아라

그리고 너희는 아비 없음을 슬

퍼하지 말아라 사랑하는 어머니가있으니


윤봉길의사님이 사랑하는 자식들에게 남긴 유언 중에서 -




 

목록으로
댓글입력, 목록

한줄댓글달기

    더콘테스트 종료현황 현재 콘테스트 참여자 100 투표자 877